관련링크
본문
Q. 배송대행 신청한 상품을 반송하려면 어떻게 해야하나요?
A . 반송신청은 해외 배송센터에 상품이 입고될 때까지만 가능합니다. 상품이 한국으로 배송되기 전에 반송을 원하실 경우 먼저 주문하신 쇼핑몰에서 직접 반품가능 여부를 확인 하신 후 , 반품이 가능한 경우 반송신청 해주시면 됩니다. (리턴수수료 10,000원)
※상품을 한국으로 배송받은 경우, 아인팍에서는 한국->독일로의 리턴 업무는 해드리지 않습니다. 배송받은 상품을 한국에서 해외로 다시 반송 보내고 싶은 경우에는 먼저 고객님께서 구매하신 쇼핑몰에서 반품가능 여부를 확인하신 후 반송이 가능한 경우 고객님께서 직접 우체국EMS를 이용하여 쇼핑몰에서 알려준 반송주소로 발송하시면 됩니다.
※ 단순변심에 의한 리턴은 가능한 한 자제 부탁드립니다. 리턴 시 보통 20일 정도 소요되며, 물량이 많을 경우에는 그 이상 걸리기 때문에 불가피한 경우가 아니라면 리턴은 하지 말아주시기 바랍니다. 현지반송(리턴)신청서 작성하기
※ 리턴신청서 작성시 꼭 필독해주세요.
- 현지 센터에 보관된 물품 (한국으로 발송된 것은 불가)을 판매처로 반송해드리는 서비스입니다.
- 수수료는 USD/EUR 10 (미국/독일 내 무료 리턴 라벨이 없을 경우 현지 배송비는 수수료와 함께 청구됩니다.)
- 검수/사진촬영 옵션이 선택 되어있어, 제품이 오배송으로 확인된 경우에는 수수료는 무료입니다.
- 제품이 파손되어 입고된 경우에는 수수료가 무료입니다.
- 판매자의 과실임이 입증되면 수수료가 무료입니다. (판매자의 과실임이 입증될 수 있는 자료 첨부되어야 적용가능)
- 판매자의 과실여부와 상관없이 리턴라벨이 없어 리턴이 유료로 진행되는 경우, 유류 비용등이 발생되며 이 경우에는 고객님께 함께 청구됩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