한국에서 상품을 받았는데 [오배송, 상품 누락, 파손]의 경우 어떻게 해야 하나요?
작성자 major
작성일 22-08-29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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Q. 한국에서 상품을 받았는데 [오배송, 상품 누락, 파손]의 경우 어떻게 해야 하나요?
A. 3일 이내에 최초 배송 받으신 상태 그대로의 전체 박스 외관 및 내부 사진(에어캡, 충전재 등 모두 포함된 상세포장상태), 운송장 사진, 받으신 상품 실제 사진(상품의 파손상태)을 첨부하여 1:1 문의 게시판에 올려주세요.
3일 이내에 접수되지 않을 경우에는 차후 보상 또는 리턴이 불가하며, 사진첨부 없을 시 접수 및 보상이 불가합니다.
국내 배송 중 분실 및 파손의 경우 택배사에서 보상 가능한 금액은 최대 50만원입니다.
그 이상 고가의 상품이 분실 및 파손될 경우 명백한 택배사의 과실임에도 50만원 이상은 보상처리가 불가합니다. (택배사정책) 누락이 아닌 상품 오배송일 경우, 아인팍에서 답변을 드리기 전 까지는 주문하신 쇼핑몰로 전화통화 등 컨택하시면 안됩니다. (추후 문제 발생)
쇼핑몰과 먼저 컨택 후 문제 발생 시 아인팍에서는 도움을 드릴 수 없습니다.
*명품패션전문 배대지 아인팍은 꼼꼼히 검수하고, 자료는 사진 혹은 영상으로 남깁니다.
문제가 있을시 국내로 출고전에 고객님께 연락 드립니다. 믿고 보내 주셔도 됩니다.!